골프를 처음 나가는 것을 머리올리다는 표현을 사용한다. 처음 나가는 골린이들을 위해 선물을 주고 싶다면 어떤게 있을까 ? 골프 선물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골프 선물, 골린이 첫 라운딩 선물 추천!
1. 볼마크
골프 라운딩 때에는 모자를 필수로 써야한다. 공이 옆 홀에서 날아와 내가 맞을 수도 있는데 혹시나 머리를 맞게 되면 큰 부상이 따르기 때문에 이를 방지하기 위해 모자를 써야한다. 또한 자외선을 차단하는 목적으로도 모자를 쓰기도 한다. 골프를 치는 사람들 모자에는 마크가 하나씩 달려있는데, 그린 위 플레이에서 자신의 볼의 위치를 마크로 표시하기 때문이다. 귀엽고 예쁜 볼마크는 저렴한 가격대로 선물하기 적당한 물건이다.
2. 모자
깔끔한 모자 또한 선물에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모자는 라운딩에서 필수로 있어야하는 물품이며 흰색 또는 검은색의 모자는 어느 복장에나 잘 어울릴 것이다. 볼캡보다 썬캡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는 썬캡을, 볼캡을 선호하는 사람이라면 볼캡을 선물해보자.
3. 골프 장갑
연습용 장갑은 저렴한 장갑을 많이 사서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 보통 라운딩용 장갑은 연습용 장갑보다는 값이 나가는 것을 사용한다. 그렇지만 선물하기에 적당한 비용이므로 골프 장갑도 골프 선물에 적합하다고 말할 수 있다. 보통 남자는 23호, 여자는 18~19호를 사용하는데, 사이즈를 미리 알아본 후에 장갑을 첫 라운딩 골프 선물로 주는 것도 꽤 센스있는 선물이라고 얘기하고 싶다.
4. 볼가방
골린이들은 골프장에서 공이 많이 필요할 수가 있다. 때문에 여유있는 로스트볼이 필요한데, 라운딩 때 볼을 하나씩 더 가지고 다닐 수 있는 볼가방이 필요하다. 요즘에는 다양한 브랜드에 볼가방이 나왔는데 예쁜 디자인도 엄청나게 많이 존재한다. 그 중 적당한 브랜드 가격에 볼가방을 첫 라운딩 골프 선물에 하는 것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