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또는 친구들과 함께 가기 좋은 1박 2일 골프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며 봄을 알리는 날씨의 소식 속 골프의 계절들이 돌아오고 있는 요즘 골프 여행으로 가기 편한 장소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1박 2일 골프 여행 추천, 가족과 함께가기 좋은 가성비 골프 top5 !
1. 해외만큼 아름다운 국내 골프 여행
국내에도 해외만큼 아름다운 풍경을 간직한 장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강원도 또는 남해안 지방으로 여행을 가신다면 수도권에서 보지 못하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함께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장소들이 매우 많습니다. 특히 바다 옆에서 치는 골프장은 국내에서 볼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골프 풍경입니다.
2. 따뜻한 봄 날씨를 느낄 수 있는 여행
골프치기 가장 좋은 계절인 봄과 가을, 벚꽃이 피기 전에 올라오는 잔디의 푸른색을 느낄 수 있는 가장 좋은 달입니다.
푸릇한 초록색 잔디 옆에 다양한 색을 가진 꽃들과 함께 여유를 즐기며 치는 골프는 힐링을 느낄 수 있는 가장 좋은 스포츠가 될 것입니다. 수도권보다 남해안 지방에서의 골프는 더욱 따뜻한 날씨 속에서 골프를 느낄 수 있습니다.
3. 가족과 함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여행
어느 누구보다 가족과 함께 치는 골프가 가장 의미있는 골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바쁜 일상 속 얘기하지 못했던 많은 내용들을 얘기하며 가족애를 느낄 수 있으며 더욱 돈독한 가족관계를 만들 수 있는 가장 좋은 수단입니다.
4. 골프의 즐거움을 더욱 만끽할 수 있는 여행
골프를 치다보면 계속 나가고 싶은 라운딩의 욕구를 모두가 느껴봤을 거라 생각합니다. 하루만 골프를 치고 오기엔 너무나도 큰 아쉬움도 많이 경험했을텐데, 오늘 잘 치지 못했더라면 내일 잘쳐봐야지! 라고 생각할 수 있는 1박 2일 골프 여행은 골프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필수적인 여행의 요소라고 느낍니다.
5. 맛있는 먹거리와 함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여행
라운딩 후 시원한 맥주와 좋은 사람들과 즐기는 맛있는 음식까지 있다면 그 여행은 금상첨화라고 불리울 것입니다. 맛집으로 유명한 남해안 그리고 전라도쪽의 골프 여행이 제격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